SPNote

SharePoint Notes

Moss 2007 백업 복원

안녕하세요?

Will 입니다. 이번에는 예전에 2007에서 백업과 복업시 했던 방법을 소개 하기 위해 쓰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Moss 2007에서는 stsadm을 사용해서 백업을 하고 복원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툴로 설정을 하였을 시 에러가 나서 롤백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때 참 난감합니다.

이럴때 쓰는 방법인데요. WebPart의 dll 및 파일들을 다 가지고 계시다면은 해당 백업 및 복원이 가능 한데요.

우선 삭제 하시기 전에 12폴더를 백업을 시켜 둡니다. 그리고 해당 필요한 DB (보통 SharePoint_80) 를 백업을 해둡니다.

그리고 복원해야 될 서버에 가서 Moss2007을 설치를 하시고 80으로 WebApplication만 만듭니다. 그리고 나서 사이트 모음을 만들지

마시고 아까 백업한 SharePoint_80.bak을 가지고 DB에 있는 아까 만든 WebApplication의 DB(처음 만드셧다면, SharePoint_80)를 덮어

씌웁니다. 그럼 기존에 있던 데이터들은 전체가 다 복원이 되고요 해당 웹파트 및 Feature들은 직접 기존에 설치 했던 되로 설치를 하면은

해당 사이트의 복원이 완료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시면은 정성스럽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dd comment

Loading